아래 내용은 “이용약관”에도 안내 되었으며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테이포프는 사업자 대상 및 개인을 대상으로 한 수입대행중 발생한 상품의 반품 및 교환 환불 등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다만, 신의를 갖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중재역할을 성의껏 수행하며 회원의 입장에 서서 최선을 다해드립니다.
1. 교환/환불
가. 모니터 해상도 차이 등으로 인한 미묘한 색상의 차이나, 주문 수량 미달 문제로 피면치 못하는 업계 제품의 색상 차이 문제.
나. 회원이 제공한 검품 지시 정보 외 발생하는 문제.
다. 검수과정에서 제품 이미지를 최종 확인드리고, 회원의 동의 후 선적한 제품
라. 전문 검품 기계가 필요한 특수 제품, 수입자도 잘 모르는 제품은 테이포프는 유관상의 하자만 확인 함. (예.전자 제품,품질 성분등. )
마. 운송사의 과실로 인한 물품 파손 및 분실.
바. 기타 “테이포프”의 과실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와 “테이포프”의 반품 교환 환불 세부 규칙을 따르지 아니한 회원
2. 결제완료 후 취소 / 수정 관련
1차 결제완료: 1차 결제완료 하신 뒤 1시간이내 무료 최소 가능.
1시간 이후 구매대행 완료 후 취소 하시면 대행 수수료 20% 지불 하셔야 합니다.
1차 결제완료 뒤 결제건 수정은 수수료가 1회에 1%씩 인상이 됩니다.
중국업체가 배송시작 된 경우 취소가 불가능 하며, 테이포프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환불이 필요할 경우 고객부담으로 진행가능합니다.
중국 업체의 재고부족, 상품파손 등 경우는 100% 환불 드립니다.
3 반품/환불/교환
1688(알리바바) 쇼핑몰의 반품/교환/환불정책은 국내와는 달리 중국 판매자 측의 동의가 있어야지 반품 환불 교환이 가능합니다.
심감한 하자나 제품 이미지와 전혀 다른 상품이 올 때는 반품/환불/교환이 가능하나 중국업체가 동의 하지 않으면 1688 중재 협회 결과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려 있을 수도 있는 것이 중국 온라인 도매사이트의 규칙입니다.
하지만, 테이포프는 1688 최고 구매 등급 구매자 이기에 이에 관련 혜택을 무료로 고객님께 드리고 최선을 다합니다.
클레임 과정이 쉽지 않기에 일정한 기간이 필요하며 반품/환불/교환 이 성사가 안 되었다라도 테이포프는 이에 책임을 져드릴 수 없음을 미리 양지 바랍니다.
테이포프의 수수료 환불 관련 제품의 하자나 반품에 관해서는 수수료는 일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중국 내륙비 환불 관련 쇼핑몰의 정책에는 정확한 내륙비 환불 관련 규정이 없기에 보통 왕복 내륙비는 구매자가 지급하게 돼 있습니다.
(다만 테이포프의 신용도와 재 구매로 업체한테 신용이 검증된 경우엔 중국 업체에서 해주기도 합니다.)
4 제품이 한국 도착 뒤 ( 반품/환불/교환)
테이포프는 도착한 제품의 사진 또는 패킹 사진을 사전에 고객님께 확인 드린 후 동의 하에 선적을 드리지만, 예상 외의 문제로 반품/환불/교환/ 문의는 반드시 7일 이내에 본사에 제기 해야합니다.
테이포프 반품/환불/교환 관련규칙 외에 생긴 생긴 테이포프 과실로 입증이 되는 경우엔 협의 하에 수수료 일정 금액 혹은 100 % 환불을 드립니다.
국제택배비용반품/환불/교환 관련 국제배송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