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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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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16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 답변

  • 펀타스틱에서 제공해 드리는 상세페이지는 이미지, 도형, 텍스트의 지적재산권으로써

    해당 권리는 펀타스틱에 귀속되어 있습니다.


    셀러분들은 펀타스틱에서 제공해드리는 이미지를 제품을 공급받는 기간동안에는 제한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자르기, 순서변경, 신규텍스트 추가 등의 수정은 제한없이 가능하지만,

    아래의 경우에는 이미지 수정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1. 상세페이지의 원 의도에 맞지 않는 방식으로 디자인을 편집하는 경우

    2. 도매몰에 사용하는 경우

    3. 제품에 부정적인 견해를 갖게 하는 내용으로 수정하는 경우

    4. 전혀 다른 내용으로 수정하는 경우

15 [교환] 제품 교환은 어떤 프로세스로 이뤄지나요?   
  • 답변


  • 일반적으로 교환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교환신청 -> 2. 교환품 수거접수 -> 3. 택배사 수거 -> 4. 펀타스틱 입고 -> 5. 물건검수 -> 6. 재배송 -> 7. 교환완료


    단, 아래의 상황에 따라서는 바로 교환처리(맞교환)가 진행됩니다. 

    - 명백히 배송상 제품의 파손이 입증된 경우(사진 또는 동영상)

    -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 오배송의 경우


    위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드시 제품 검수후 재출고 되오니 이점 양지부탁드립니다.

14 [환불요청] 고객이 제품을 반품 후, 환불한다고 하는데요.   
  • 답변

  • 만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이시라면, "자동수거거부"를 네이버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고객이 스마트스토어에서 반품신청을 함과 동시에, 네이버에서 연계된 "우체국" 택배가 반품을 진행합니다.


    이에 따라, 저희가 제품수거를 하지 못하고, 우체국을 통한 반품이 진행되기에

    추가적인 금액이 발생합니다. 반드시 자동수거거부를 하셔야합니다.


    또한, 고객의 반품 요청시에는 


    1.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인지

    2. 제품불량 또는 오배송에 의한 반품인지


    를 확인하셔야합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추가배송비가 발생되며, 해당 택배비는 제외하고 셀러님께 환불처리됩니다.


    제품불량 또는 파손의 경우에는 파손된 부분의 사진을 고객님께 요청하시어,

    펀타스틱에 반품접수를 진행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배송안내] 당일 출고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오후13시 주문건까지 해당일에 출고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래의 두가지 상황의 경우, 당일 출고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해당 아이템 주문량 폭주로 인하여, 일시품절된 경우

    2. 배송사(CJ대한통운)의 이슈로 인하여, 해당일 배송이 불가한 경우

12 [이용방법] 특정제품은 발주가 불가능하다는 팝업창이 뜹니다.   
  • 답변

  • 펀타스틱에서 제공하는 제품들 중에서, 일부 제품은 선착순 판매를 진행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는 "판매자 제한 상품"으로 표현되며, 적게는 5명에서 많게는 10명의 셀러분들만이 판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경쟁판매자의 수가 상대적으로 적기때문에 여러방면으로 판매전략을 세우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는 선발주 시간을 기준으로 선착순 결정되며, 2-3개월간 판매자격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기간은 각 제품마다 상이하며, 기간 종료 시, 알람을 통해 기간 종료 사전 공지 예정)


11 [이용방법] 판매신청하기를 반드시 해야 발주가 가능한가요?   
  • 답변

  • 펀타스틱 사이트에서는 상품 구매전에 "판매신청하기"를 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판매신청"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해당 제품 발주가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만,


    셀러분들이 판매신청한 제품에 상태변경이 있는 경우, 이에 대한 알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판매신청한 제품이 품절이 되었을 경우, 로그인시 알림 기능 등)


    이에, 판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에 대해 우선 "판매신청"을 진행해 주시기를 바라며,

    판매상품을 목록화하여 관리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10 [배송안내] 발주한 제품이 아직 배송전이라고 뜹니다.   
  • 답변

  • 펀타스틱은 오후 13시를 기준으로 배송마감이 진행됩니다. 이에 13시 이후에 발주하신 제품은

    익일 발송될 예정입니다.


    13시 이전에 발주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품절이슈 또는 물동량 증가의 이슈로 인해 출고 지연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판매신청페이지 내에서 해당제품이 품절로 변경되었는지를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품절인 경우 재입고 일정을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품절이 아닌 경우에는, 익일 기준 출고될 가능성이 크므로 하루정도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고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부탁드립니다.

9 [상품관련] 상품을 일괄로 스마트스토어에 등록하고 싶어요.   
  • 답변
  • 펀타스틱에서는 전체 상품에 대해 스마트스토어 대량등록 양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판매신청목록으로 진입하시면, 상단부분 엑셀다운로드가 있는데요.

    등록하시고자 하는 상품들을 선택하신 후, 엑셀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또한 각 상품들의 이미지를 모두 다운로드 하시어, 해당 이미지를 먼저 스마트스토어 대량등록

    카테고리에 등록하신 다음, 엑셀파일을 업로드하시면 손쉽게 업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8 [배송안내] 판매중인 제품의 품절 및 재입고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답변
  • 판매상품으로 등록하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판매신청목록"에서 판매중인 제품의 품절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품절상품의 경우에는 해당 "판매신청목록"을 통해 재입고 일정을 공지해드리고 있으니,

    고객센터 문의 전, 해당 일정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서비스소개] 마일리지 구매시, 어떤 혜택들이 있나요?   
  • 답변
  • 펀타스틱에서는 사전에 구매하는 E-money를 "마일리지"라는 이름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해당 마일리지는 두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1. 결제가 간편하다.

    2. 추가금액이 충전된다.


    기존과는 달리, 충전 요청하신 이후에 바로 주문확인이 되어

    단 3분만에 충전이 가능하도록 셋팅되어 있습니다. 







6 [서비스소개] 셀러등급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 셀러등급.jpg (72KB)
  • 셀러등급3.jpg (76KB)
  • 등급별-혜택.jpg (131KB)
  • 등급별-혜택_최종.jpg (244KB)
  • 등급별-혜택_최종(small).jpg (95KB)
  • 등급별-혜택_최종수정.jpg (116KB)
  • 등급별-혜택_최종수정_최종.jpg (116KB)
  • 답변















5 [서비스소개] 처음 마켓운영중인데, 교육 및 컨설팅을 받고 싶어요!   
  • 컨설팅.jpg (100KB)
  • 답변


4 [서비스소개] 판매채널에 제한이 있나요?   
  • 판매채널.jpg (61KB)
  • 답변


3 [서비스소개] 대표이미지, 상세이미지는 마음대로 사용해도 무방한가요?   
  • 제품이미지.jpg (83KB)
  • 답변


2 [서비스소개] 펀타스틱 사이트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 어떤서비스.jpg (82KB)
  • 답변


1 [서비스소개] 펀타스틱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이 필요한가요?   
  •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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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펀타스틱은 사업자 전용 서비스입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는경우 먼저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아래를 참고하셔서 양식에 맞춰 파일명을 변경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셔야합니다.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사업자 등록증 파일명 양식* (양식대로 파일명을 꼭 바꿔주세요)

    상호명(대표자명)-계산서수령메일주소[-제외한 사업자등록번호][펀타스틱 사이트ID] .jpg

     - ex) 테이포프(한상철)-tapeoff@daum.net[2858600885][tapeoff]


    정확한 세금계산서 처리를 위해 해당 양식으로 보내주셔야 빠른 승인이 가능합니다.


      1. 사업자 확인을 위해 사이트에서 먼저 funtasticb2b.co.kr에서 사업자 회원으로 회원가입

       2.. 위의 사업자 등록증 파일명 양식에 맞게 사업자등록증 이름을 변경하여 tapeoff@daum.net 으로 이메일 발송

    --------------------------


    회원 승인처리가 되시면 사이트 내에서 공급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은 매일 5시경에 tapeoff@daum.net 로 보내주신 메일들을 일괄 확인하여 승인처리드리고있습니다.

       승인이 안되실경우 사이트ID, 사업자등록증, 계산서메일등 누락된게 아닌지 먼저 확인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회원가입시 이메일 정보메일 수신 허용 진행해 주신 셀러님은 담당자가 주기적으로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등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이메일을 통해 주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으니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과 생활용품 등이 준비되어있으니 꼭 오셔서 둘러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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